최신뉴스
산업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다음달 16일까지

머니투데이방송 유찬 기자 입력 2018-11-19 11:05:57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맞춤검색 화면(사진제공=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는 다음달 16일까지 4주 동안 제 7회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국민 여행 The Dream! 전 세계를 할인하는 슈퍼세일' 슬로건 아래 국내외 여행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고 최대 100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크게 ▲패키지관 ▲해외항공·호텔관 ▲국내항공·호텔·여행관 ▲추천!가족休(휴) ▲여행TV ▲이벤트관 등 6개 카테고리로 나눠 진행하며 메인 페이지 최상단에는 원하는 여행상품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맞춤검색'을 배치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맞춤 검색 서비스는 누구와·언제·어디로·테마·가격 등 원하는 기준을 설정한 후 맞춤 여행 찾기 버튼을 누르면, 그에 맞는 다양한 여행상품 정보를 제공해주는 기능이다.

가족여행 수요가 높은 연말과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休(휴)관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도 추천해준다. 여행TV관에서는 여행지와 상품 구성에 대한 정보를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중국 베이징, 일본 다카마츠, 필리핀 팔라완 등 대표 상품을 마련했으며 국내 제주 여행 상품도 10만원대부터 준비했다.

최대 100만원 할인쿠폰도 증정하고 500만원 여행상품권이 걸린 퀴즈 게임 등 각종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항공·호텔·카드사를 비롯한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통해 오직 인터파크투어에서만 누릴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찬 기자 (curry30@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