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가구의 달?…가정의달 기념 가구 할인전 '봇물'
한샘몰, 아이 방 베스트 상품 최대 44% 할인이케아, 이커머스 장난감 구매 시 15% 인하
윤석진 기자
한샘몰 자녀방 하이 책상세트. 사진/한샘 |
5월 '가정의 달' 대목을 앞두고 가구업체들이 제품 할인전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의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어린이날인 5일까지 매일 다른 한샘몰 아이 방 베스트 상품을 최대 44%까지 할인한다. 2일에는 '아드망 유아 식탁 의자'를 44% 할인하고 3일에는 '샘키즈 슬라이딩 수납장'을 42% 할인해 준다.
5일에는 '샘 어린이 책장 3단'을 3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온 가족이 행복해지는 거실을 위한 거실 가구도 할인도 진행한다. 매주 다른 거실과 주방 가구를 한정 수량 특가 할인하여 판매하며, 소파와 거실 가구를 함께 구매할 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이 함께 잘 수 있는 한샘몰 '스테디2 패밀리 침대'도 최대 26%까지 할인하고, 매주 금요일부터 화요일까지는 한샘몰 옷장 베스트 모델을 최대 10% 추가 할인한다.
사진/이케아 |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는 어린이 장난감 세일 및 다양한 매장 이벤트를 선보이는 '어린이도 어른이도 다 모여라'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7일까지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이케아 코리아 이커머스에서 장난감 제품 구매 시 전 품목 15%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 품목에는 화학 성분 없이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영유아용 모빌, 장난감 블록, 퍼즐, 주방 놀이세트, 기차 놀이세트, 게임 장난감 등이 포함됐다.
또한 같은 기간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매장 행사도 진행된다.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 마련된 공간에서 아이들은 색칠하기, 영어 구연동화, 카네이션 만들기, 장난감 놀이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는 '가족 愛 공간'을 테마로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
가정의 달에 고객들에게 가족이 함께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 연출을 제안하고 그에 맞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오는 26일까지 '리빙룸&다이닝룸 가구 특가전', '가족 구성원별 맞춤 가구 할인 대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행사 기간 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드레스룸 아이템을 1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을, 매트리스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그 외 구매 금액에 따른 상품권 지급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가구업계 관계자는 "5월은 가정의 달이자 감사의 달이다.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간에 감사를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