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직장인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이다희가 사용한 LED마스크 반응 뜨거워

김지향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직장인 여성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받으며 종영을 앞두고 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회 화제가 되면서 시청률 또한 꾸준히 상승세를 보였는데, 특히 직장인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양한 시청자 중 유독 직장인 여성들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열광하는 이유는 주로 극 중 배경이 포털 업계 2위 기업 ‘바로’로 나오는데, ‘바로’라는 기업에서는 직급에 상관없이 상대방의 영어 이름을 부르고 회식이 필수 참석이 아닌 개인의 자율에 맡겨진 것 등 사소한 것 하나하나에서 느껴지는 자유로운 기업 문화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본 이상적인 회사로 많은 직장인들의 로망을 잘 그려냈다는 것이다.



그 외에도 극 중 임수정(극 중 배타미), 이다희(극 중 차현), 전혜진(극 중 송가경)이 다양한 오피스룩을 선보이며 직장인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 그중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자유로운 오피스룩을 연출하는 이다희의 극 중 의상과 액세서리, 소품 등이 화제가 되면서 여성들의 워너비 다운 면모를 보였다.

금일 방송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극 중 이다희가 사용한 LED마스크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때 사용한 LED마스크는 최근 직장인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셀리턴의 신제품 LED마스크 ‘셀리턴 플래티넘’이라 밝혀졌다.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는 ㈜셀리턴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인데, LED 개수가 총 1,026개로 업계 최대 LED 수를 자랑하며 코, 귀, 목, 헤어 라인에 이르기까지 세부적으로 빛을 조사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기존 레드, 블루, 핑크의 3가지 모드에서 단 9분만으로 빠르고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한 ‘패스트 모드’라는 기능이 추가되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셀리턴 플래티넘’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셀리턴은 LED마스크를 선도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로서 연구 및 개발부터 제조, A/S 서비스까지 전문적인 원 스톱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LED마스크 업계에서 유일하게 첨단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세밀하게 LED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과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 업계의 대표 기업으로서 앞으로 출시할 제품은 어떠한 스펙을 가지고 있을지 많은 이들을 기대하게 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