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차證, "동시 200명 영상 회의·컨설팅…'스마트 컨퍼런스' 오픈

본사·지점간 화상회의 및 고객 대상 원격세마나·상담도 가능
전병윤 기자

현대차증권이 새로 오픈한 ‘스마트 컨퍼런스’시스템을 통해 본사와 지점 간 화상회의를 진행하고 있다./사진=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이 다자 간 영상 및 음성 컨퍼런스를 지원하는 화상컨설팅 시스템 ‘스마트 컨퍼런스’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증권은 이번 ‘스마트 컨퍼런스’시스템을 통해 고객과 다양한 분야의 금융 전문가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실시간 컨설팅을 가능하게 했다.

최대 200명까지 동시 이용이 가능하다. 본사와 전국 모든 지점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셈이다. 전국 영업현장의 다양한 소리를 들을 수 있어 고객 요구에 맞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때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증권은 종합자산관리에 대한 요구가 큰 VIP고객을 대상으로 한 세미나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지방 지점 내 고객 초청 세미나 시 본사와 연결하는 원격 세미나가 가능하기 때문에 먼 곳에 살고 있는 고객도 주식, 채권, 연금, 세무, 부동산 등 다양한 부문의 전문가와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이밖에 사내외 금융전문가와 지점별 다자 간 집합교육이 가능해 영업직원의 자산관리, 컨설팅 역량 향상도 기대된다. 화면 녹화 및 재생이 가능해 교육 컨텐츠를 데이터베이스화 할 수 있다. 교육 미참석자나 신규 입사자 등 필요한 직원은 언제든 볼 수 있도록 사내 영상교육체계도 구축키로 했다.

현대차증권은 그동안 업계 최초 IRP연금몰(2015년), 모바일 무인점포 ‘The H On-ly’(2017년), 온라인 투자정보 플랫폼‘스마트 펀드솔루션’(2018년) 등 고객중심 편의 서비스를 구축했다.

정상근 현대차증권 금융전략본부장 부사장은 "스마트 컨퍼런스시스템이 현대차증권
의 종합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 수준을 한 차원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