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내츄럴엔도텍, "백수오궁·앤드샤인, 중국 TV홈쇼핑 진출"

이대호 기자



내츄럴엔도텍 주요 제품이 중국 TV홈쇼핑에 선보인다.

내츄럴엔도텍은 26일 '백수오궁'과 '앤드샤인(AndShine)'이 중국 절강TV 홈쇼핑 채널 HYG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절강TV는 중국판 '런닝맨'과 '보이스오브차이나' 등의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진 절강성 최대 미디어 그룹으로, HYG는 인구 약 5,600만명에 달하는 절강성 지역 내 유일한 전문 홈쇼핑 채널이다.

백수오궁과 앤드샤인은 각각 오는 27일과 9월 초에 편성된다.

백수오궁은 에스트로지(EstroG-100)를 주원료로 하는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 매출 1조원을 달성한 히트상품이다. 식약처는 물론 미국 FDA의 NDI, 캐나다 보건부의 NPN에 이어 유럽식품안전국의 Novel Food 허가까지 획득했으며, 한국과 유럽, 미국, 캐나다를 중심으로 전세계에 판매 중이다.

내츄럴엔도텍은 "백수오궁이 EU 현지 최대 체인드럭스토어인 dm사에서 여성 건강 제품군 전체 1위에 올랐으며, 독일 2,000개 매장 입점과 유럽 전역의 4,000여개 매장으로 판매 확장이 결정됐다"면서, "EU 2위 체인드럭스토어인 ROSSMANN 입점도 확정됐고, 10월에는 EU 최대 홈쇼핑 출시도 예정돼 있다"고 밝혔다.

앤드샤인은 피부 침투 화장품으로, 마이크로 니들 패치 형태다. 지난해 미국과 유럽 홈쇼핑에 론칭했으며, 로레알이 내년 출시를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최근에는 세계 최대 뷰티숍 세포라(Sephora)에 론칭하며 독일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스페인 등 2,500여개 매장으로 판매를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세포라에 앞서 유럽 최대 뷰티 체인 더글라스(Douglas)와 독일 최대 온라인 화장품 채널 플라코니(Flaconi)에 입점하며 유럽 3대 뷰티 채널에서 모두 판매 중인 제품이다.

내츄럴엔도텍은 "로레알의 내년 출시 결정을 포함해, 온·오프라인 유수의 기업들이 판매 혹은 론칭을 결정한 사실에 따라 특허기술과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며, "현재 왕홍을 통한 라이브판매 방송을 타오바오몰과 함께 준비 중이고, 중국 2위 이커머스 회사인 핀둬둬에서도 판매 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대호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