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금융

웰컴금융그룹, 장애인요양시설에 후원금 전달.."나눔경영 실천"

손종주 회장 "나눔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

머니투데이방송 이충우 기자 입력 2019-12-09 16:51:15

<웰컴금융그룹 손종주 회장과 임직원이 김장봉사 및 후원금 기증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앞에서 세번째 줄 왼쪽에서 8번째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 왼쪽에서 6번째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

웰컴금융그룹(웰컴저축은행, 웰릭스캐피탈, 웰릭스렌탈 등)이 지난 7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중증장애인요양시설인 한사랑마을에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웰컴금융그룹은 중증장애인들의 보호, 치료 및 상담을 포함한 전문적인 장애인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운영중인 한사랑마을과 함께 2008년부터 올해까지 11년에 걸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11주년을 맞아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웰컴금융그룹 손종주 회장을 포함해 한사랑마을 이규성 원장과 임직원이 참석했다.


후원금 전달식을 마친 후 웰컴금융그룹 손종주 회장을 비롯해 100여명의 웰컴금융그룹 임직원은 한사랑마을의 한 해를 책임지는 김장 담그기 활동에 나섰다.


또 웰컴금융그룹 일부 직원은 중증장애인이 거주하는 시설에서 장애인들의 거동 및 식사를 도와주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은 "금융사가 시장의 원활한 활동을 돕기 위해 적재적소에 금융 중개 및 공급에 앞장서듯이 우리 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전달하는 역할 또한 사회적 책임을 지고 있는 금융사의 책임"이라며 "웰컴금융그룹은 나눔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