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순천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 11월 초 오픈 예정, 브랜드 프리미엄 임대아파트로 기대

브랜드·학세권·숲세권 만족시키는 뛰어난 입지, 전 세대 남향 위주 4Bay 혁신설계 적용
김지향



11월 오픈을 앞둔 순천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가 우수한 브랜드 프리미엄과 편리한 인프라로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시공사인 대광건영은 전국적으로 2만 5천여 세대 공급에 빛나는 명품 아파트로 특히 순천에서 최고의 프리미엄을 자랑하는 브랜드로서 우수한 기술력과 풍부한 수요층을 기반으로 고품격 프리미엄 임대 아파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총 727세대 규모로 완성될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는 전남 순천시 가곡동 10번지 일원에 위치, 최근 많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인기 중소형 대단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59㎡, 77㎡, 84㎡, 99㎡의 다양한 타입과 전 세대 남향 위주의 설계로 일조권 확보는 물론 4Bay 혁신설계를 적용한 만큼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 더욱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

또한 명품 단지 필수 요소인 교통 환경, 학세권, 숲세권 등 뛰어난 입지도 주목할 만하다. 호남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의 초입에 위치하여 순천산업단지, 광양복합물류유통단지, 율촌산업단지 등으로의 접근이 쉽고, 순천 IC, 서순천 IC가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호남고속도로 및 광양~목포 간 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편의시설로는 농협하나로마트, 홈플러스, 킴스마트 등의 대형 할인마트와 NC백화점을 비롯해 전라남도 순천의료원, CGV멀티플렉스상영관 등을 가까이 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초, 중, 고교를 비롯 순천대학교, 순천제일대학, 순천청암대학, 순천시립도서관을 가까이 두고 있어 학군도 우수해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약 9천여 세대 규모의 신 주거벨트 형성으로 인한 미래비전과 원도심 도시재생 뉴딜사업, 삼산공원 특례 사업 등 각종 개발호재가 산재해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분양 관계자는 “순천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는 비규제 지역에 속해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고, 합리적인 주거가 가능한 전세형 프리미엄 임대아파트로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부동산 열기가 식지 않고 있는 순천 지역에 자리하는 명품 임대 아파트인 만큼 수익과 생활가치도 더 높게 누릴 수 있는 주거 특권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순천 가곡동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는 8년간 거주하면서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민간임대 아파트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으며 청약통장 유무, 주택 소유 여부,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다.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 주택전시관은 전남 순천시 연향동 420-5번지에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11월초 오픈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