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터파크, 해외여행 상품 홈쇼핑 판매 재개…"포스트 코로나 대비"

베트남 호텔·리조트 상품 판매…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시 사용 가능
유찬 기자

다낭 노보텔 /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투어는 국내 여행사 최초로 홈쇼핑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다시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판매 상품은 롯데홈쇼핑에서 오는 22일 밤 11시 50분부터 70분간 편성됐다.

5성급 베트남 다낭 노보텔(호텔형) 및 푸꾸옥 노보텔(리조트형)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인터파크투어 측은 안전과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한편, 100% 환불 가능 및 국내숙박권으로 변경 가능한 유동적인 조건을 내세워 고객 부담을 낮췄다.

전 일정 조식과 왕복 픽업 서비스를 포함해 3박 기준 28만 9,000원으로, 1박에 9만원대 수준의 파격가다. 최대 성인 2명과 소아 2명까지 투숙 가능하다.

본 상품은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양국간 자가격리 해제 시)부터 1년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방송 후 한달 내(2월 22일)까지 100% 환불 가능하며, 인터파크투어에서 이용 가능한 국내숙박권으로도 변경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여행객이 구매 후 실제 이용률이 가장 높은 채널인 홈쇼핑을 선택해 본격적으로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기 위해 나섰다"고 설명했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