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반도건설, 창원 가포택지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

윤석진 기자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단지 내 교육특화 시설 별동학습관. 출처:반도건설

반도건설은 작년 창원 첫 분양사업지인 '성산 반도유보라'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올해 마수걸이 분양단지로 창원 가포택지지구에서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3월 19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가포택지지구 B-1블록에 선보이는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하 3층~지상 25층, 9개동, 총 84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4~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74㎡A 374가구, 74㎡B 48가구, 84㎡A 161가구, 84㎡B 69가구, 84㎡C 195가구 등이다.

창원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관심은 높은 것을 파악된다. 지난해 반도건설이 창원 사파지구에 선보인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평균 12.52대1의 청약경쟁률로 창원 분양시장에서 3년 만에 1순위 청약마감에 성공한 바 있다.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창원 가포택지지구에 공급되는 단지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800만원 중반대의 '착한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이다.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을 위해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1차),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과 함께 등기전 전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투시도. 출처:반도건설

창원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우선 가포택지지구 내 최초로 단지내 별동학습관이 조성된다.

반도건설의 교육특화 프로그램은 이미 동탄, 김포한강, 다산, 평택 등 수도권 신도시에서 지역맘들에게 그 인기를 검증받은 바 있다. 특히 지난해 창원에서 1순위 청약마감한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성산에서 검증된 교육특화 프로그램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단지 내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영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YBM넷 영어교육 프로그램'은 자녀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되는 나이별, 레벨별, 파트별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교육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대구카톨릭대학교'가 위탁 운영하는 '영유아 돌봄교실'은 영유아의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 및 보육서비스를 제공하며, '방과후 돌봄교실'은 방과후 학생들의 학습을 보조하는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가포택지지구 내 핵심입지로 단지내 어린이집이 조성되며, 단지 바로 앞에 가포초교, 유치원(예정), 중학교(예정)가 위치해 있어 '12년 안심 교육여건'을 갖췄다.

창원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안심모델하우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모델하우스 내 분사소독기, 체온계, 손소독제, 덧신 등을 구비해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한편 청약예정일은 3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월 30일 1순위, 3월 31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되며, 입주는 2024년 3월 예정이다.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마산 홍보관은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309에 운영중이며, 모델하우스는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101-4번지에 마련돼 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