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증권 슬기로운ESG

공채 1기 신입사원 만난 김대형 마스턴운용 대표…'ESG 경영' 강조

마스턴투자운용, 공채 1기 신입사원 입문 교육 진행

머니투데이방송 조형근 기자 입력 2021-07-06 13:21:49
김대형 마스턴투자운용 대표이사가 공채 1기 신입사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 사진=마스턴투자운용 제공

마스턴투자운용이 공채 1기 신입사원(채용형 인턴)에 대한 입문 교육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앞서 마스턴투자운용은 처음으로 신입 공개 채용을 진행해 신입사원 10여 명을 선발한 바 있다.

이 자리에서 김대형 마스턴투자운용 대표는 기업문화와 ESG 경영을 주제로 신입사원과 대화를 진행했다.

이어 마스턴투자운용은 ▲각 부문 및 실에 대한 소개 ▲리더십 교육 ▲명사 특강 ▲부문 대표·부대표와 함께하는 간담회 등을 실시했다.

또 ESG위원회 위원장직을 맡고 있는 민성훈 수원대학교 건축도시부동산학부 교수는 '부동산 투자·대체투자·ESG투자'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으며, 국내부문 투자운용3본부 최재혁 팀장(공인회계사)은 '부동산 파이낸셜 모델링'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마스턴투자운용 관계자는 "첫 공채 직원이라는 남다른 의미가 있는 만큼 실무와 이론이 조화롭게 구성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다"며 "MZ세대인 이들이 회사에 잘 적응해 대체투자 분야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형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