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정보과학

서경방송 등 지역기업, 자영업자·중소상인 위한 기부금 전달… "새 나눔 문화에 기여"

서경방송·진주저축은행·서경타니CC, 기부금 전달.. 지역사회 공헌 활동 지속 시행

머니투데이방송 이명재 기자 입력 2021-12-31 09:43:21


서경방송을 비롯한 지역기업들이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지친 중소상인과 자영업자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서경방송과 진주저축은행은 지난 30일 진주시복지재단에 각각 5,000만원씩, 총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탁식에 조규일 진주시장과 이성갑 진주시복지재단 이사장, 윤태희 서경방송 이사, 윤성희 진주저축은행 전무 등이 참석했다.

진주시와 진주시복지재단은 협의를 통해 중소상인을 위한 지원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사천시의 대표적인 골프리조트인 서경타니컨트리클럽도 같은 날 사천시청을 찾아 중소상인을 위해 5,000만원을 전달했다.

서경방송 등 지역기업들은 중소 영세상인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기부를 계기로 새로운 나눔 문화를 이어가기로 했다.

각 기업들은 해마다 나눔 행사에 동참하며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도 앞장서고 있다. 최근엔 코로나 방역 현장에서 고생하는 보건의료 인력들을 위해 진주와 사천시보건소에 300여명 분량의 간식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명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