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프리드라이프, 3년 연속 ‘한국고객만족도 1위’ 상조 서비스 부문 수상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전환서비스를 도입하여 상조산업 선도
이지안 기자

사진제공=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 1위’에서 3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시스템과 고객 중심의 전문 서비스를 통해 선진화된 상조 및 웰다잉 문화 형성에 앞장서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고객만족지수 서비스 부문 1위에 올랐다.

프리드라이프는 공정위 발표 기준 국내 상조업계 최대 자산총액(1조 8301억 원)과 누적 선수금(1조 4800억 원)을 달성했다.

최근에는 상조 서비스를 넘어 여행, 웨딩, 수연(회갑, 칠순 등), 장지서비스 등 전환서비스까지 다양한 영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며 토탈 라이프 케어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1위 기업의 사명감을 가지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고 선진화된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통해 사회에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