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라이프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자전거국토순례 대장정 마무리

머니투데이방송 신효재 기자 입력 2022-07-29 10:33:57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춘천 캠퍼스)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덕수) 춘천캠퍼스는 지난 17일부터 시작한 1399km의 자전거 대장정을 27일 무사히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부터 시작될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대비해 ‘취업과 미래를 잇는 대학’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전국 단위 홍보를 실시한 것이다.

지난 17일 강원도 춘천을 시작해 학교법인-인천캠퍼스-아산캠퍼스-전주신기술교육원-광주캠퍼스-순천캠퍼스-진주캠퍼스-창원캠퍼스-대구캠퍼스-충주캠퍼스를 거쳐 다시 춘천으로 돌아오는 ‘전국 캠퍼스투어’의 형태로 진행했다.

특히 이번 자전거대장정은 춘천캠퍼스 소속 교직원과 재학생을 비롯해 구간별로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조재희 이사장과 이경훈 운영이사, 각 캠퍼스 학장 및 소속 교직원과 재학생이 직접 참여하면서 홍보의 의미를 더했다. 또 자전거를 이용한 행사를 진행하면서 탄소중립에 앞장 섰다는 평이다.

이덕수 학장은 “한여름 무더위 속에서 무사히 완주한 폴리텍 구성원들의 의지에 박수를 보낸다”며 "각 캠퍼스를 방문할 때마다 받았던 열렬한 환영과 격려를 잊지 못한다. 캠퍼스 교직원분들, 이번 행사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여러 관계자(대학발전위원회 등)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폴리텍대학의 이름을 알리고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의 역할이 빛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