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로우] "에코마케팅, 하반기에도 실적 성장 지속…목표주가 상향"-DB금융투자

조은아 기자


DB금융투자가 에코마케팅에 대해 2분기 호실적을 반영해 목표주가를 상향했다. 기존 목표주가 대비 23.8% 상향한 수치다.

에코마케팅의 2분기 매출액은 1,082억원, 영업이익은 212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각각 74.2%, 141.4% 증가했다. 이는 시장 눈높이와 회사측 가이던스를 대폭 웃도는 실적이다.

3분기에도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의 추석 등 명절 효과 및 몽제 매출이
성수기로 접어들며 데일리앤코의 양호한 실적이 기대된다는 평가다. 안다르는 3분기가 비수기여서 2분기보다 는 볼륨이 줄어들 수 있으나, 최근 일상복, 남성복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3분기 예상 매출액은 891억원, 영업이익은 167억원으로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각각 24.2%, 85.7% 증가한 수치다.

신은정 DB금융투자 연구원은 "최근 경기 침체로 전반적인 광고 집행 비용이 효율성을 입증할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쏠리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며 "퍼포먼스 마케팅 사업 중심의 동사의 실적은 하반기에도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