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폴리텍Ⅲ대학, 수시 1차에서 정원 90% 모집

신효재 기자

(사진=한국폴리텍 춘천캠퍼스)

춘천·원주·강릉캠퍼스로 구성된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덕수)은 2023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 수시 1차 모집에서 정원의 90%인 224명을 선발한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폴리텍Ⅲ대학의 2년제 학위과정은 타 전문대학과 동일하게 산업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각각 산업디자인과·미디어콘텐츠과·산업설비과·전기과·인공지능SW융합과(춘천캠퍼스), 컴퓨터응용기계과·의료공학과(원주캠퍼스), 발전설비과·산업잠수과(강릉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10월 7일까지 각 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진학어플라이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이후 면접은 10월 14일, 합격자발표는 10월 28일이다.

특히 춘천캠퍼스는 2023학년도부터 인공지능SW융합과(인공지능소프트웨어융합과)를 신설해 인공지능 및 빅데이터 관련 기술 인재를 추가로 양성할 계획이다.

또 국가에서 교육비를 100% 지원하는 전문기술과 하이테크과정도 11월부터 모집을 앞두고 있다.

이 과정은 2년제 학위과정과는 달리 1년제 직업훈련과정으로 국비 지원을 받아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하고 취업의 문을 넓힐 수 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