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 동춘천농협과 청렴 봉사활동 실시

신효재 기자

(사진=한국폴리텍Ⅲ대학)8일 동산면에서 동춘천농협과 농촌의 일손을 돕고 있다.

정부산하 국책기술대학인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덕수) 춘천캠퍼스는 동산면 군자리 일대에서 농가 일손 돕기 청렴봉사활동을 펼쳤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해 대학과 동춘천농협이 체결한 MOU (업무협약)에 대한 후속 활동의 일환으로 급속한 노령화 등으로 부족한 농촌의 일손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봉사에는 교직원 및 재학생 학교관계자 30명과 동춘천농협 임직원 5명이 참가했으며 과수목 가지치기 작업 및 과수원 환경정리 등을 통해 농가를 돕고 우리 농산물의 소중함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봉사에 직접 참여한 이덕수 학장은 “이처럼 동춘천농협과 지속적으로 상호협력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폴리텍Ⅲ대학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겠다” 라며 소감을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Ⅲ대학(춘천·원주·강릉캠퍼스)는 11월 현재 2년제 학위과정과 교육비가 전액 무료인 전문기술·하이테크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