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0만명 찾은 파이브가이즈…판교에 5호점 낸다

이충우 기자

파이브가이즈 판교점 조감도 / 사진제공 = 에프지코리아


파이브가이즈를 운영하는 에프지코리아는 9월 서울 외 첫 매장인 판교 오픈을 시작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파이브가이즈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5호점은 9월 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오픈한다. 매장 규모는 301.2㎡, 112석이다. 이번 출점은 서울 외 지역의 첫 번째 매장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파이브가이즈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판교는 정보기술(IT) 기업과 스타트업이 밀집한 지역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층이 활발히 활동하는 곳이다.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자리잡고 있어 가족 단위의 고객층도 두텁다. 파이브가이즈는 지역적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폭넓게 고객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2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9일 구매고객 대상 럭키드로우 행사를 통해 ▲옥스포드블록 ▲피크닉세트 ▲기프트카드 ▲마우스 패드 등을 증정한다. 선착순 5명에게는 굿즈 7종(▲옥스포드블록 ▲피크닉세트 ▲월드투어티셔츠 ▲다이어리 ▲기프트카드 ▲마우스패드 ▲스티커 등)을 준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스티커도 증정한다.

'한화 3남'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부사장 주도로 지난해 출범한 파이브가이즈는 누적 방문객 20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해 6월 서울 강남에 1호점을 낸 파이브가이즈는 올해 8월까지 4개 점포에서 누적 방문객이 200만명을 넘어섰다.

한국 파이브가이즈는 오픈 1년만에 전 점포가 글로벌 매출 톱10에 오르는 등 큰 성과를 냈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판교점 오픈을 통해 서울 외 지역에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파이브가이즈의 특별한 맛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버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