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라인업 확대
'소곱창 볶음한판' 파우치형·용기형 출시이수현 기자
(제공=대상) |
대상 청정원은 안주 가정간편식 브랜드 '안주야(夜)'가 신제품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안주야는 대상 청정원의 안주 전문 HMR 브랜드로, 가정에서 직접 요리하기 어려운 인기 안주 메뉴를 상품화했다. 신제품은 인기 안주 메뉴로 손꼽히는 소곱창을 매콤한 특제 양념과 함께 볶아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로 기획했다.
안주야 소곱창 볶음한판은 고소한 풍미의 곱이 꽉 찬 100% 청정 호주 우육을 사용해 만들었다. 청정원의 원물 숙성 및 초벌 전처리 기술로 소곱창 특유의 잡내를 제거해 곱창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안주야의 특제 매콤 양념소스와 떡, 양배추, 대파, 고추 등 다양한 사리도 담았다.
조리법과 용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파우치형과 용기형 두 가지로 선보인다. 파우치형은 2~3인이 함께 먹어도 충분한 530g의 용량으로, 해동 후 10분만 볶으면 된다. 용기형은 200g 용량으로 혼술·홈술족들에게 제격이며,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5분만 조리하면 손쉽게 완성된다.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제중 대상 HMR2팀장은 "국내 안주 가정간편식 시장 1위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수요와 최신 안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안주야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