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버추얼 아이돌 이오닛, 비주얼만큼 자신 있는 퍼포먼스 매력은

천윤혜 기자

사진 제공=온마인드

신인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오닛(AEONIT)이 청량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오닛 제작사 버추얼 휴먼 전문기업 온마인드는 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데뷔 싱글 앨범 '루모스'(LUMOS)의 동명 타이틀곡 '루모스'(LUMOS)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들은 신곡 콘셉트 의상인 교복을 입고 등장, 소년미 가득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쾌활한 에너지와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안무를 완벽하게 선보이는 동시에 별을 그리는 동작 등 귀여운 포인트 안무로 풋풋한 매력까지 더했다.

지난달 28일 발매한 데뷔 싱글 앨범은 너와 내가 만나 세상을 밝은 빛으로 물들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경쾌한 피아노 사운드의 인트로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청량함을 선사하는 '루모스'를 비롯해 수록곡 '올 아이 니드'(All I Need), '내비게이션'(Navigation)에는 이오닛만의 컬러가 담긴 청춘이 표현됐다.

정식 데뷔에 성공한 멤버들은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는 동시에, 지속적인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오닛을 제작한 온마인드는 높은 기술력으로 국내 최초 양방향 인터랙션이 가능한 버추얼 휴먼 나수아를 개발한 곳으로, 실시간 렌더링을 기반으로 한 버추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윤혜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