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압구정 백야’ 박하나 명품연기, 신인임에도 살벌한 눈빛 등 독한 연기 선보여 ‘대박!’

김민재 이슈팀


‘압구정 백야’ 박하나의 명품 연기가 화제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에서 신인배우 박하나가 독이 가득 찬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서은하(이보희 분)는 백야(박하나 분)가 자신의 부탁을 매몰차게 거절하자 말싸움 끝에 백야의 머리끄덩이를 잡는가 하면 어깨 등을 마구 때렸다.

이후 서은하에게 무자비하게 맞은 백야는 헝클어진 머리, 독기가 가득한 눈빛 등 서은하에 대한 분노가 가득한 모습으로 자신이 친딸임을 밝혀 서은하를 혼비백산하게 만들었다.

특히 박하나는 신인임에도 ‘레이저’가 나올 듯한 살벌한 눈빛 등 독한 연기에도 기죽지 않고 매서운 면모를 드러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압구정 백야’ 박하나 명품연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압구정 백야’ 박하나 명품연기, 대박!”, “‘압구정 백야’ 박하나 명품연기, 완전 타고났네~”, ‘압구정 백야’ 박하나 명품연기, 제2의 장서희?“, ”‘압구정 백야’ 박하나 명품연기, 헉! 완전 실감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MBC ‘압구정 백야’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