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증권

유산균하우스, ‘프로바이오65 스마트’ SSG 푸드마켓 청담점 입점

머니투데이방송 김지향 이슈팀 입력 2016-02-03 17:01:26


쌀 발효 유산균 음료로 유산균을 더욱 신선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김치유산균 전문 브랜드 ‘유산균하우스’는 자사 쌀 발효 식물성 유산균 음료인 ‘프로바이오65 스마트’가 SSG 푸드마켓 청담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SSG 푸드마켓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플레인, 딸기, 블루베리 등 총 3가지 맛이다.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SSG 푸드마켓은 진정성 있는 식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마켓으로 트렌드에 민감하고 제품에 대해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프로바이오65 스마트’는 유산균하우스의 연구소인 프로바이오닉 연구소에서 탄생했다. 식물성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를 특허받은 쌀 발효 기술로 발효하여 다른 요구르트 제품과는 차별화 된다.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 유산균은 식약처로부터 면역과민성 피부상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프로바이오65 스마트’는 쌀을 발효시킨 제품이기 때문에 쌀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들에게 잘 맞고 속이 편안해 아침식사대용이나 어린 자녀들의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유산균하우스 관계자는 “프로바이오65 스마트는 이미 유산균하우스 양재 직영점과 대치 대리점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며 매번 조기품절을 기록하는 제품이다”며 “SSG 푸드마켓 청담점 입점으로 주문량이 늘었지만 소비자들에게 보다 건강한 식물성 유산균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주문 건에 대해 생산하는 주문생산방식을 고수하겠다”고 밝혔다.

‘프로바이오65 스마트’는 유산균하우스 양재 하나로클럽점, 대치점, SSG 푸드마켓 청담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유산균하우스 온라인 몰(www.probio65.co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핫리포트 mo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