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증권

윈하이텍, 수주 확대 위한 'DH-BEAM 제품설명회' 개최

머니투데이방송 정희영 기자 입력 2019-11-29 16:43:45
황규석 윈하이텍 상무가 29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DH-BEAM(이하 DH-빔)' 제품설명회에서 제품 경쟁력을 설명하고 있다. /제공=윈하이텍

데크플레이트 기술혁신 1위 기업 윈하이텍(대표 변천섭)이 29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DH-BEAM(이하 DH-빔)' 제품설명회를 개최했다.

윈하이텍의 이번 설명회는 건설사 기술팀 등 업계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혁신제품인 'DH-빔'을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무해체 거푸집을 이용한 RC(철근콘크리트)보 설치공법' 소개를 통해 제품의 차별화 경쟁력을 적극 알리고, 현장 관계자들의 이해도를 높여 수주를 확대한다는 목표다.

DH-빔은 기둥과 기둥 사이의 연결부분인 '보' 대체재로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 있는 신규 개발 제품이다. 특히 합판 거푸집을 대체하는 데크플레이트 제품과 보 거푸집을 대체하는 DH-빔은 통합 수주에 최적화 돼, 업계 내 DH-빔 적용 확대는 윈하이텍의 수주 확대로 직결될 전망이다.

실제로 거푸집 제작 최소화, 인력 및 자재 투입의 획기적 감소 등 제품 효율성이 높아 이번 제품설명회를 계기로 업계 내 선호도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변천섭 윈하이텍 대표이사는 "데크플레이트는 공기 단축, 안정성 확보는 물론 인건비 절감 효과도 높아 업계 내에서 수요가 지속 증가하고 있다"며 "이처럼 우호적 시장환경 속에서 윈하이텍은 보 거푸집 대체재 'DH-빔', 조달청 우수제품 '노바데크', 공동주택에도 적용 가능한 중공슬래브 시스템 'VPS' 등 꾸준한 기술 혁신으로 차별화 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통해 데크플레이트 사업을 꾸준히 강화해가겠다"고 밝혔다.


정희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핫리포트 mo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