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산업

농식품 플랫폼 블로서리, 가상화폐 거래소 추가 상장…투자 유치

머니투데이방송 유찬 기자 입력 2021-04-08 10:28:23
사진=블로서리

블록체인 기반 농식품 직거래 플랫폼 블로서리가 게이트아이오랩으로부터 투자받고, 게이트아이오(Gate.io) 거래소에 상장 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Gate.io가 올해 1월 조성한 게이트아이오랩은 우수한 스타트업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프로젝트가 안정적으로 구축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지원하는 인큐베이션 플랜이다.

Gate.io 거래소는 2013년 창립된 전세계 TOP 10 가상화폐 거래소로 전세계 130개 국가의 300만 사용자를 보유했다.

블로서리는 현재 빗썸, 고팍스, MXC, 빗썸글로벌, Poloniex, Uniswap, Balancer, Moonisawp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Gate.io 거래소 상장이 이뤄지면 총 9곳에 상장된다.

블로서리는 농업과 IT를 접목한 농업 데이터 기업 이지팜에서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현재 블로서리는 블록체인 기반 농식품 직거래 플랫폼 마켓블리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블로서리는 최근 싱가포르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 아이오에스티(IOST)와의 기술개발 제휴, GBIC으로부터 17억 투자 유치에 이어 게이트아이오랩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글로벌 블록체인 기술회사로 발돋음 하고 있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핫리포트 mo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