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약국에서 더 잘 팔리는 티티니아풋케어 제품 '숨은 이유는?'

MTN

2005년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드러그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쌓은 독일 프리미엄 풋케어전문 브랜드 티타니아가약국으로 유통망을 넓혔다.
네일아트에 관심이 많은 20~40대 여성들에게 손발톱영양제,발샴푸,풋파일 등 이미 많은 제품으로 알려져진 티타니아는 그간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분스,롭스 등 오프라인 드러그 스토어를 통한 판매 실적으로 소비자들의 구매력을 이미 검증 받은 브랜드다.



티타니아의 대표적인 상품 손발톱영양제는 두꺼워지고 변색,변형되는 손발톱이 매끄럽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조기축구, 등산 등 발톱이 망가지기 쉬운 야외활동을 많이 하거나 중장년층, 특히 남성층에게 크게 환영을 받고 있다.

티타니아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한 약국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중장년층 남성들이 손발톱 영양제와 발샴푸 등을 많이 구매한다고 한다.

또한 발냄새제거, 발각질제거 등 발관리에 대해 문의하는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풋케어 세트가 있어서 추천하기 좋다는 반응을 보여 앞으로 지속적으로 취급 약국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현재는 잠실 신천의 초록약국을 비롯한 수도권 13개 약국,지방 2개 약국이 티타니아풋케어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전국 취급 및 판매 약국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 티타니아몰에서 가능하며전화 또는 이메일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사진 : 티타니아)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