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티타니아,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여름맞이 세일행사 진행

MTN

전국 헬스&뷰티 드럭스토어 올리브영과 독일 프리미엄 풋케어 브랜드 티타니아가 6월 한달 간 여름맞이 깜짝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6월 썸머 SALE’ 행사는 티타니아의 주요 베스트제품을 2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여름을 맞아 풋케어와 네일케어가 절실한 남녀노소 모두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유독 발에 땀이 많이나 여름철 발냄새로 고민하는 남성은 물론 샌들을 신기 위해 발각질제거가 필요한 여성이라면 주목할 만 하다.

또한 발샴푸, 발냄새&신발냄새스프레이는 더운 날씨로 인해 심해지는 발의 땀과 불쾌한 발냄새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하다.

발에 간지럼증이 동반되는 경우라면 파우더스프레이가 제격이며 샌들 등 발 노출이 많은 신발을 신는 여름엔 발각질제거는 필수다.

티타니아의 콘커터, 샌드풋파일 등을 이용하면 쉽게 발각질관리를 할 수 있다. 본인의 발 상태에 따라 두꺼운 굳은살에는 콘커터를, 거칠거칠한 각질에는 메탈샌드더블풋파일을, 평상시 간편하게 관리할 때는 샌드풋파일을 선택하면 된다. 뛰어난 보습력을 인정받은 ‘크랙트힐밤’역시 세일 품목에 포함된다.

40만병 판매를 돌파한 티타니아의 베스트 히트 아이템인 ‘손발톱영양제’ 또한 세일품목이다. 젤네일 후 손상된 손발톱 개선 및 영양공급 효과가 뛰어나 네일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필수 아이템이 된 이 제품은 변색 또는 두꺼워진 손발톱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독일 프리미엄 풋케어 전문브랜드 티타니아는 땀&냄새관리 라인, 발각질&보습라인, 네일케어라인 등 특화된 제품라인을 갖추어 간편한 홈케어를 위한 맞춤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다.

이번 티타니아의 6월 썸머 SALE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올리브영 온라인 쇼핑몰(http://www.oliveyoungshop.com/)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평소 발 관리에 소홀 했다면 이번 기회에 티타니아를 준비해 두는 것이 좋겠다.

(사진출처 : 티타니아 / 올리브영)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