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빅톤,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목소리 들려드릴게요!

9일, 미니 1집 앨범 '보이스 투 뉴 월드'로 데뷔 쇼케이스
오성록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오성록 기자] 신인 보이그룹 '빅톤(VICTON,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이 9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 앨범 '보이스 투 뉴 월드(Voice To New World)'를 발표했다.

2016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주 '빅톤'은 '에이핑크', '허각' 등이 소속된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의 첫 남성 아이돌 그룹이다.

'빅톤'은 첫 번째 미니 앨범 명이기도 한 '보이스 투 뉴 월드'의 약자로써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목소리라는 뜻을 갖고 있으며 빅톤만의 음악과 목소리로 새로운 세상을 열겠다는 포부도 함께 담고있다.

타이틀 곡 '아무렇지 않은 척'은 여자친구 앞에서 삐치고 자존심이 상해도 쿨한 척 넘기려고 노력하는 남자들의 심리를 표현한 곡으로 흡입력 있는 훅과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쇼케이스에서 '빅톤'은 6곡의 수록 곡 중 총 4곡을 선보였으며 활기차고 패기 넘치는 신인의 면모를 선보였다.

맴버 허찬은 "저희 팀은 팬 여러분께 친근감으로 다가가고 싶어 친구돌이라고 불러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쇼케이스는 '빅톤'을 응원하기 위해 가수 허각이 깜짝 등장했으며 허각은 "까도 까도 매력이 계속 나오는 양파같은 맴버들이다."며 "참 착하고 성실하며 자기관리가 철저한 멋진 팀"이라 전하며 함께 수록곡 '떨려'를 열창했다.

한편, 빅톤의 뮤직비디오 '아무렇지 않은 척'은 에이핑크 손나은이 출연해 한 소녀와 밀당하는 일곱 소년의 모습을 그렸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오성록 기자 (osrwkd@gmail.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