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프앤리퍼블릭, 마스크팩 덕에 사상 최대 실적

허윤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허윤영 기자] 에프앤리퍼블릭이 흑자전환에 성공한 동시에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코스메틱 마케팅 전문기업 에프앤리퍼블릭은 지난해 매출액 773억 7,000만원, 영업이익은 79억 6,000만원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매출액은 전년 대비 41.5%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3년 만에 흑자로 돌아섰다.

회사측은 사상 최대 실적 달성 배경은 주력 사업인 코스메틱 마케팅 부문에서의 꾸준한 성과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자회사 제이준코스메틱 마스크팩이 중국 내 판매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동사의 유통 물량이 증가했고 실적 성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지난해 6월 대표이사와 사명 변경을 통해 새로운 회사로 탈바꿈 하면서 사업 호조에 따른 실적 개선을 달성했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올해 ▲중국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 ▲베트남 외 동남아 진출을 통한 시장 다변화, ▲라인업 다양화를 계획 중이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지난해 회사가 많은 부분 변화를 시도했다"며 "올해는 내실을 강화하고 매출액과 수익증대를 이뤄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허윤영 기자 (hy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