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1박2일’ 차태현, 클러버로 파격 변신! 첫 일탈 감행

김수정 인턴기자

삼남매 아빠 차태현이 클러버로 변신했다.

오늘(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서는 정준영의 ‘1박 2일’ PD되기’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삼남매 아빠 차태현이 클러버로 파격 변신해 눈길을 끈다.

차태현은 현란한 조명 아래 음악에 몸을 맡긴 채 흥을 무한 발산시키고 있다. 평상시 따뜻한 미소의 삼남매 아빠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트라이프 수트를 빼 입은 채 생애 첫 일탈을 감행하고 있다.



과연 차태현이 무슨 일로 클러버로 변신을 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정준영은 차태현에게 “오늘 하루 가장의 무게를 덜고 놀게 해드리겠습니다”라며 그 어느 때보다 야망에 찬 눈빛으로 형들을 바라봤다는 후문이다.

정준영은 PD로 변신한 뒤 멤버들을 강남 모처의 클럽으로 소집했다. 차태현은 미션 초반 어색한 듯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빠른 비트에 몸을 맡긴 채 내재된 흥을 발산하기 시작했다.

이후 차태현은 “애들아 아빠 30분만 놀게~”라고 외치며 과거 자신의 히트곡 ‘아이 러브 유(I LOVE YOU)’ 안무는 물론 상어춤, 로보트춤과 코믹한 춤사위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한다.

정준영의 첫 PD도전기와 차태현의 일생일대의 일탈은 오늘(3일) 오후 4시50분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