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바이오일레븐,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3종 초도물량 완판

정희영 기자



바이오일레븐이 새롭게 선보인 드시모네 3종 프로바오틱스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바이오일레븐은 자사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의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출시한 전연령용 '드시모네 데일리'를 비롯해 13개월 이상 유소아 어린이용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드시모네 키즈 200' 초도물량이 판매 2주 만에 완판됐다고 21일 밝혔다.

드시모네 데일리,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드시모네 키즈 200은 바이오일레븐이 소비자의 장 건강과 편의성을 우선으로 개인별, 연령별 장내 환경과 특성을 고려해 출시한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세 제품 모두 스틱형 분말 타입이라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며 1일 1회 공복 상태에서 물이나 우유와 함께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별로 천연 바닐라향과 딸기향을 첨가해 산뜻함을 더했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이번 드시모네 3종 제품이 예상보다 빨리 완판된 데에는 "지난해 드시모네를 새롭게 론칭한 이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였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바이오일레븐은 계획보다 빠르게 2차 물량을 준비 중인데, 1차 물량처럼 빠른 시일 내 완판될 경우 하반기 실적에도 호조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드시모네 데일리와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GS몰, 롯데닷컴, 11번가, SSG 등 온라인 쇼핑 사이트를 비롯해 현대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드시모네 키즈 200은 약국 전용 제품이다.

드시모네 3종 프로바이오틱스는 모두 이탈리아의 임상면역학, 소화기내과 감염의학과 분야 전문의인 클라우디오 드시모네 교수가 개발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드시모네 박사는 장 건강에 유익한 8가지 유익균 8종을 엄선, 이상적으로 배합해 세계 특허를 받았으며, 드시모네 포뮬러는 200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기도 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