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8회 김치품평회서 ㈜평창후레쉬푸드의 ‘올마루포기김치’ 대상 수상

신효재 기자

(사진=평창군)평창군청

평창군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고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 유통공사에서 주최하는 '2019년 제8회 김치품평회'에서 ㈜평창후레쉬푸드의 ‘올마루포기김치’가 대상을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2019년 제8회 김치품평회'는 우리 김치의 전반적인 품질향상과 김치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품질, 위생, 소비자접근성, 농업과의 연계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선정되며 ㈜평창후레쉬푸드 `올마루포기김치`의 대상 선정은 소비자와 김치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직접 평가했다.

대상을 수상한 ㈜평창후레쉬푸드는 2014년 김치품평회 강원권역 최우수상 `명품프리미엄포기김치`에 이어 올해 2019년 전국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김치의 우수성을 보여줬다.

㈜평창후레쉬푸드 김작은 대표는 "앞으로 평창 김치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소중한 내 가족에게 먹인다는 정직한 마음으로' ㈜평창후레쉬푸드 슬로건에 맞게 식약처 HACCP 기준시스템으로 위생 및 원료에 더욱 철저히 관리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