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원규 이베스트투자증권 사장 "공동주택 신축사업 위해 협력할 것"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김승교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원규 이베스트투자증권 사장 “공동주택 신축사업 위해 협력할 것”

김원규 이베스트투자증권 사장이 “코오롱글로벌과 공동주택 신축사업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한 상호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원활한 업무 협력 관계를 마련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김 사장은 코오롱글로벌과 송도 코오롱글로벌 본사에서 수원 곡반정동 지역주택조합 공동주택 개발사업의 순조로운 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 약정을 체결하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2. 박상균 농심 부사장 “내가 가진 좋은 것을 나누고 함께 행복을 추구하는 ‘농심철학’ 진행해 나가겠다”

박상균 농심 부사장이 연말을 맞아 서울 동작복지재단과 신라면 3천 박스를 기부하는 ‘사랑의 라면 전달식’을 열었습니다.

박 부사장은 임직원들이 월급을 모아 마련한 재원으로 신라면을 구매해 동작복지재단에 기부했습니다.

박 부사장은 “내가 가진 좋은 것을 나누고 함께 행복을 추구하는 ‘농심철학’을 바탕으로 이웃과 사회에 사랑의 씨앗을 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3. 이훈기 롯데렌탈 대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훈기 롯데렌탈 대표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보바스어린이의원에서 이동보조기구를 전하는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롯데렌탈은 제주지역에서 롯데렌터카의 전기차를 대여하면, 주행거리 1km 당 50원씩 적립되는 고객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후원 기금을 마련했습니다.

이 대표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김승교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