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오창호 LGD 부사장 "OLED로 새로운 가치 제공할 것" 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조형근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오창호 LGD 부사장 "OLED로 새로운 가치 제공할 것"

LG디스플레이가 오늘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산업기술 R&D 대전·기술대상 시상식'에서 65인치 롤러블 OLED 패널로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습니다.

65인치 롤러블 OLED는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초로 개발 및 상용화에 성공한 제품입니다.

오창호 TV사업부장 부사장은 "LG디스플레이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인정 받았다"며 "앞으로 OLED를 통해 기존 디스플레이가 구현할 수 없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대한전선, 지역 이웃 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

나형균 대한전선 사장이 임직원 80여 명과 함께 지역 이웃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한전선은 일주일간 진행되는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내 독거 어르신과 노숙인에게 식사와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최연웅 소장,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장 수상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최연웅 제제연구소장이 개량신약 레보틱스CR서방정을 개발한 공로로 지난 10일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습니다.

최 소장은 "환자들의 복약편의성을 증대시킨 우수한 개량신약을 계속해서 개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조형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