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놀면뭐하니?’ 유산슬, 어린이 합창단과 깜짝 콜라보! '합정역 5번 출구' 열창

김수정 인턴기자

유산슬이 어린이 합창단과 깜짝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

14일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는 16년 만에 유산슬로 ‘순천 기적의 도서관’을 찾은 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진다.

유산슬은 ‘MBC 가요베스트’ 무대에 오르기 전 ‘짜사이’ 조세호에게 끌려 어디론가 향했다.

조세호는 “가시면 놀라실 수도 있어요”라며 유산슬을 애타게 만들었는데 이들이 도착한 곳은 바로 ‘순천 기적의 도서관’이었다.

‘순천 기적의 도서관’은 16년 전 유산슬이 유재석일 적 ‘느낌표’ 프로그램을 통해 찾았던 곳이다. 현장에 도착한 유산슬은 낯이 익은 풍경에 어안이 벙벙한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순천 기적의 도서관’ 재개관 행사가 펼쳐진 곳에서 유산슬이 어린이 합창단과 마주한 모습이 담겨있다.

어린이 합창단은 유산슬의 등장에 돌고래 함성을 지르며 격하게 환영했다. 이어 유산슬의 무대가 시작되자 그와 하나가 되어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을 부르고 깜찍한 율동까지 선보여 그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서울에서 순천까지 ‘MBC 가요베스트’ 무대를 위해 첫 지방 출장에 나선 유산슬이 어르신들부터 어린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현장의 모습은 오늘(14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