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정현,“‘사랑의 불시착’은 내 인생의 교과서, 용기를 준 작품” 종영소감

유지연 이슈팀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에서 구승준역을 맡았던 배우 김정현이 종영소감을 밝혔다.

김정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이 부족한 제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너무나 과분한 사랑을 받으며 무사히 촬영을 종료했다"며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 안에서 많은 반성과 희망을 발견한 작품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사랑의 불시착'에 대해 "제 인생의 교과서로 삼아 더욱 좋은 사람,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는 용기를 준 작품"이라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넘치는 행복감으로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구성원으로 살아가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김정현은 종영 소감과 함께 마지막 촬영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정현은 꽃다발을 품에 안고 활짝 웃고 있다.

한편 김정현은 '사랑의 불시착'에서 윤세리의 오빠와 사업 중 거액의 공금을 횡령해 북한으로 도망친 사업가 구승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사진=오앤앤터테인먼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