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애나’ 김혜수, 주지훈 새로운 도전 거침없어 “외적 매력 커”

백승기 기자


'하이에나' 김혜수가 배우 주지훈에 대해 극찬했다.

21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 연출 장태유, 제작 키이스트(대표 박성혜)) 제작발표회에서 김혜수는 주지훈을 언급했다.

김혜수는 “주지훈 씨 최근작 보면서, 배우로 너무 새로운 것들에 도전이 거침이 없다. 거기에 대한 성과를 끌어내는 배우였다”며 “가장 좋은 배우로 시작하는 게 아닐까 싶었다. 그런 배우와 함께 연기할 수 있다는 거는 자극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실제 작업을 하니까, 외적인 매력이 스크린에서 볼 때보다 크다”며 “극중 윤희재라는 캐릭터, 주지훈이란 배우는 다른 거를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매력 있게 그려지지 않았나 싶다. 주지훈 매력이 어필 될 수밖에 없는 포인트가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혜수, 주지훈, 이경영, 김호정, 송영규, 전석호, 황보라 등이 출연한다.

(사진:SBS)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