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자이글 ZWC의 ‘O2gether’ 산소 캠페인 화제, ‘페이스&바디마스크’ 상담만으로 화상 아동 환자 돕는다

김지향

산소의 중요성을 알리는 자이글 ZWC ‘O2gether’ 산소 캠페인이 화제다.

해당 캠페인은 2월 14일 오픈된 영상 ‘암’을 시작으로 ‘뇌졸중’, ‘우울증’을 주제로 산소 부족이 야기할 수 있는 질병과 관련된 내용을 시리즈로 소개하고 있다. 1차 영상인 ‘암’에서는 암의 원인이라는 노벨의학상 수상자 오토바르부르크 박사의 연구발표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산소 부족의 위험성을 강조한다. 이어 공개된 ‘뇌졸중’과 ‘우울증’에서는 산소 부족이 해당 질병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음을 반복적으로 언급하여 산소의 중요성을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있다.



자이글 ZWC는 ‘O2gether’ 산소캠페인 진행과 함께 소외되고 어려운 환경에 놓인 이웃을 지원하는 기부도 연계하고 있다. 특히, 자이글 ZWC는 피부 화상 아동 환자의 치료비와 수술비 지원을 결정했다. 자이글 ZWC 관계자는 “어린이의 경우 성인보다 피부 두께가 얇아 화상의 위험성이 더 크고, 여러 차례에 걸친 치료 과정으로 인한 화상 환자 가계의 비용 부담이 크다는 것을 고려했다”라고 말했다. 현재 자이글 ZWC의 ‘O2gether’ 산소 캠페인은 나눔으로 기업의 사회적역할(CSR)을 모범적으로 보여준 사례로 누리꾼들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자이글 이진희 대표는 “많은 시민의 참여로 ZWC ‘O2gether’ 산소캠페인이 대한민국의 미래인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리라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산소의 중요성을 알리는 ‘O2gether’ 산소캠페인은 ZWC 공식 홈페이지로 참여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ZWC’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 상담 신청만 해도 1,000원씩 기부금이 누적되어 캠페인 종료 후 피부 화상 치료가 필요한 아동 환자에게 치료비와 수술비가 지원된다.

한편 자이글의 ZWC’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는 고농도 산소와 LED마스크가 결합한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정교하게 설계된 861개의 LED와 특수 광각렌즈로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을 마사지하듯 입체적으로 케어한다. 특히, 기존 LED마스크의 사용이 얼굴 주변 부위로 제한적인 것과 달리 자이글 ZWC ‘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는 팔, 손, 배, 허벅지, 종아리, 무릎, 발 등 신체 전부위에 LED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ZWC’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의 산소발생기는 분당 편백나무 약 250그루에 해당하는 고농도 산소(95%)를 발생해 집에서 온 가족이 즐기는 산소 케어가 가능하다.

나눔 캠페인의 일환인 자이글 ZWC ‘O2gether’ 산소캠페인에 지원을 위한 시민들의 참여 행렬이 이어져 피부 화상 아동 환자에게 여느 때보다 따뜻한 봄이 찾아오길 기대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