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세무∙회계 전문교육 나무경영아카데미, ‘2020년 재경관리사∙회계관리 수강료 0원 단기합격반’ 운영

김지향

지속되는 취업난 속 기업들이 구직자의 세무∙회계 분야 자격증을 우대하면서 스펙을 쌓기 위한 취준생이나 회계 기본 지식 습득을 위한 재직자들의 세무∙회계 분야 자격증 취득이 증가하고 있다.

20년 전통 윌비스 세무∙회계 전문교육 나무경영아카데미는 국가공인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 자격증 단기 취득을 위한 ‘2020년 재경관리사∙회계관리1급∙회계관리2급 수강료 0원 단기합격반’을 운영한다.



재경관리사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중간관리자 및 회계 책임자로, 재경전문가 역할자가 되고자 하는 취업 준비생 및 재경분야 실무전문가를 꿈꾸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다. 회계관리1급은 전반적인 회계업무를 수행하는 기업의 회계 실무자가 되길 원하거나, 현재 그 위치에 있는 이에게 추천되며, 회계관리2급은 회계 기본 지식과 재무제표 기본개념 이해가 필요한 회계 입문자에게 적합하다.

재경관리사∙회계관리1급∙회계관리2급 수강료 0원 단기합격반은 2020년 시험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한 동영상 강의 패키지로, 실전에 강한 실력을 만드는 나무경영아카데미 프리미엄 교수진의 단기 집중학습으로 빠르게 합격 기준 점수 획득이 가능한 학습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의 가격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험 최종 합격 시에는 교재비와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현금으로 환급해 주며, 불합격 인증 시(결시, 0점 제외)에는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일을 연장할 수 있는 환급+연장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강생 특전으로 Final 특강을 무료로 제공(PC+모바일) 한다.

단기합격반에서는 개정사항 및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단기 합격에 초점을 둔 효율적인 강의로, 체계적인 설명과 효과적인 암기 비법을 전수한다. 전공자∙비전공자를 아우르는 쉽고 명쾌한 설명으로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과 합격 노하우를 전수하며, PC+모바일에서 동시에 자유 수강이 가능하다.

재경관리사 시험은 재무회계, 세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총 3과목이며, 회계관리1급은 재무회계, 세무회계 2과목, 회계관리2급은 회계원리 1과목이다. 시험은 전 과목 과목별 70점 (100점 만점) 이상 합격 가능하며, 합격 시 영구적인 자격 취득이 가능하다.

회계 기초부터 단계적으로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다면 회계원리2급과 회계관리1급 시험부터 합격하고, 이어서 재경관리사에 도전할 수 있다. 시험은 연 6회 실시되며, 객관식 4지 선다형으로 과목별 40문항으로 이뤄져 있다.

빠르고 안정적인 합격에 포커스를 맞춘 재경관리사 단기합격반의 슬림 퍼펙트 커리큘럼은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춰 기본이론 학습, 문제 풀이, 파이널 실전 연습 3단계로 구성돼 있다. 기본이론 학습에서는 체계적인 설명과 다양한 사례로 이론을 정리해 용어 및 합격에 필요한 개념 학습을 마스터한다.

문제 풀이에서는 이론을 문제에 적용해 제한 시간 내에 푸는 해법을 터득하고, 출제 유력한 문제 풀이로 꼭 맞춰야 할 문제에 숙달되게 한다. 파이널 실전 연습에서는 삼일회계법인 공식 연습문제의 완벽 풀이로 최종 마무리를 하며, 이제껏 학습한 내용을 재점검해 합격 걸림돌을 완전히 제거한다. 회계관리는 기본이론과 파이널 특강으로 구성돼 있다.

재경관리사 인강 재무회계는 신은미 세무사, 세무회계는 고선미 세무사, 원가관리회계는 최평국 회계사가 담당하며, 회계관리1급은 조정윤 세무사, 박지섭 회계사, 회계관리2급은 최평국 회계사가 담당한다.

재경관리사∙회계관리1급∙회계관리2급 수강료 0원 단기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