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권오갑 회장 "기업과 농어촌 상생하는 건강한 사회 만들자" 외 2건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김주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권오갑 현대중공업지주 회장 "기업과 농어촌 상생하는 건강한 사회 만들자"

권오갑 현대중공업지주 회장은 "우리 먹을거리를 책임지는
농어민들이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다"며 "기업과 농어촌이 상생하는 건강한 사회만들기의 출발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현대중공업그룹은 판로 확보가 시급한 농수산물을 우선 구매해 그룹사 임직원들을 위한 식자재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2. 구광모 LG 회장의 코로나 특명…"방호복 1만 벌 확보하라"

구광모 회장을 비롯한 LG그룹 경영진이 직접 나서 의료진을 위한 방호복 공수에 나섰습니다.

재계에 따르면 지난 달 LG그룹 경영진은 LG상사 해외법인에 의료용 방호복 1만 벌을 확보하라고 긴급 지시를 내렸으며, 이를 대구경북 의사회에 전달해 의료용품 수급에 기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양성모 볼보그룹코리아 대표이사, '미래를 짓다, 희망을 짓다' 행사 참석


양성모 볼보그룹코리아 대표이사가 오늘 오전 서울 명동에서 열린 '볼보그룹코리아, 한국해비타트 후원 20주년 기념식-미래를 짓다, 희망을 짓다'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볼보그룹코리아와 한국해비타트는 지난 20년간 주거빈곤퇴치 사업인 희망의 집짓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누적 기부액이 20억 원을 넘어섰습니다.


김주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