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지스자산운용, 신입 공채 실시…업계 최초 'AI 역량면접' 도입

조형근 기자

사진=이지스자산운용 제공

이지스자산운용이 '2020년 제5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5월 4일까지다.

모집 부문은 ▲국내 투자 ▲해외 투자 ▲개발 투자 ▲캐피탈 마켓(Capital Market) ▲자산 관리(Asset Management) ▲프로젝트금융투자 ▲경영지원(리스크관리 및 리서치) 등이다.

자격요건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으로, 7월 이후 입사 가능 시에는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전공에 제한은 없으며, 관련 자격증 보유자 및 어학 우수자는 우대한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이번 공개 채용 과정에서 업계 최초로 'AI 역량면접'을 도입했다. 인공지능이 온라인으로 지원자와 질의응답을 실시해 문제해결 능력 등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이지스자산운용은 난이도와 변별력 등 신뢰도 검증을 마쳤다.

전형절차는 온라인 서류전형과 AI역량면접, 실무 및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자는 올해 7월에 입사하게 된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취업난이 심화되고 있지만, 청년 일자리 창출과 미래 성장의 원동력인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자 올해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며 "이지스자산운용과 함께 부동산 금융업을 선도해 나갈열정과 패기를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조형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