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분당-판교 웨딩홀 라온스퀘어, 고객 안전 최우선으로 건물 소독 및 방역 활동에 집중

김지향

잠잠해지던 코로나19가 다시 확산 조짐을 보이면서 예식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웨딩홀 업체들은 결혼식을 하는 예비부부와 하객들의 불안을 덜기 위해 소독 및 방역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분당-판교 웨딩홀 ‘라온스퀘어’도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부부의 안전한 결혼식을 위해 건물에 대한 소독과 방역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라온스퀘어는 해당 건물인 비전월드 빌딩과 라온스퀘어 자체 소독 활동으로 승강기와 화장실, 비상계단 등 손이 접촉되는 모든 부분을 대상으로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소독은 매일 오전 1회, 오후 1회씩 실시하며 고객들의 안전 확보에 힘쓰고 있다.

고품격 프리미엄 웨딩업체 라온스퀘어 측은 고객들이 즐거움과 감동을 나눌 수 있도록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을 조성하여,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판교 웨딩홀 라온스퀘어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신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고급 실속 한과세트를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분당 웨딩홀 라온스퀘어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의 영향으로 예식의 연기∙딜레이가 많아, 내년 예식의 문의와 상담, 계약이 많아지고 있다. 내년 예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빠른 시기에 상담을 받긴 권한다”라고 전했다.

판교 웨딩홀 라온스퀘어는 리조트 풍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웨딩홀로, 식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고품격 프라이빗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석 규모의 단독홀에서 총 1시간 30분 동안 예식을 진행할 수 있으며, 신부대기실과 홀, 폐백실, 연회장 등의 시설 간 동선을 최소화한 구조 설계로 신랑, 신부의 노출을 최소화해 집중도 높은 식을 진행할 수 있다.

웨딩 진행 시에는 예식시간 내내 남성 중창단의 Full 라이브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격조 높은 식을 진행할 수 있으며, 피날레 행진에서는 에어펌핑 플라워샤워로 스페셜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또한 분당 웨딩홀 라온스퀘어는 분당 서현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을 높임은 물론, 처음 방문하는 사람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700대 규모의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주차대란 없는 여유로운 자차 이용이 가능하다.

라온스퀘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