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대웅제약, 장기지속형 주사제 파이프라인 발굴

박수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대웅제약, 인벤티지랩과 장기지속형 주사제 파이프라인 발굴

대웅제약이 인벤티지랩과 함께 장기 지속형 주사제 파이프라인을 발굴하고 제형 연구, 비임상·임상 연구, 해외 파트너링 등에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전승호 대웅제약 대표는 "양사가 보유한 우수한 기술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약개발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파이프라인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2. LG유플러스 "신한급융그룹 공통메시징사업 주사업자 선정"

LG유플러스는 금융 IT 전문 회사 신한DS가 주관한 1400억원 규모의 신한금융그룹 공통 메시징 사업의 주사업자로 선정됐습니다.

최택진 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 부사장은 "메시징 사업 1위 사업자로서 축적된 경험과 신뢰를 인정받았다"며 "신한금융그룹의 안정적인 메시징 시스템 구축은 물론 계열사 별로 특화된 편의 기능을 제공해 업무 효율을 높이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이근주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원장 "제로페이 50번째 가맹점 돌파"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 제로페이 50만번째 가맹점을 맞아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이근주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원장은 "제로페이는 다양한 모바일상품권, 긴급재난지원금 등과 연계돼 있어 더욱 많은 사용과 가맹을 기대한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소상공인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박수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