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폴리텍Ⅲ대학, 2년 연속 고객만족도 최우수 대학 선정

신효재 기자

(사진=신효재 기자)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 이상권 학장

정부산하 국책기술대학인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상권)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19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폴리텍 권역대학 중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이상권 학장은 "학생들과 소통의 창구를 다양하게 열고 늘 귀기울여 듣고자 했던 것이 만족도를 높이게 됐다"며 "식단 하나도 학생들의 요구를 듣고 교학처와 행정처 등 서로 간담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통해온 결과다"고 말했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지난해 12월 16일부터 올해 2월 7일까지 기획재정부 고객만족도 공동실사단(한국갤럽, 코리아리서치 등)을 통해 기관의 교육훈련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 만족도를 객관적으로 측정해 서비스 개선 등 고객중심 경영 촉진을 위해 진행했다.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은 이번 조사 결과 82.6점을 받아 전년 대비 1.0점 상승한 점수를 받았다. 춘천·원주·강릉캠퍼스로 이뤄진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이번 조사에서 작년보다 1.1점 오른 85.4점으로 전국 8개 권역대학 중에서 가장 높은 순위다.

특히 춘천캠퍼스는 훈련여건의 제약으로 직무능력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및 근로자에 대해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직업교육을 실시하는 소규모사업장 훈련 항목에서 고객만족도 96.6점으로 최우수 순위를 차지했다.

이 학장은 “타 지역에 비해 강원도는 인구와 기업체 수도 적고 열악한 환경이다"며 "이는 춘천·원주·강릉캠퍼스 모든 교직원이 단합해 자신의 직무에 충실한 결과다”며 “교직원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올해 2월 전국 35개 캠퍼스를 대상으로 실시한 청렴 활동 조사에서도 높은 성적을 차지해 2년 연속 청렴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