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스파오, 1500종 상품 최대 79% 클리어런스 세일 ‘대형 타월 증정까지!’

백승기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3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3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남녀 캐주얼, 비즈니스 라인, 키즈 등 봄·여름 상품 중심으로 무려 1500종을 최대 79% 할인한다.

특히 3일부터 7일까지 온라인 몰에서 '컨셉 데이' 프로모션을 열어 '5대 인기 상품'을 하루 한 상품씩 특가 판매한다.

3일은 '파자마 데이'로 인기 컬래버레이션 파자마를 50%까지 할인한다. 4일은 '티셔츠 데이'다. 반팔 티셔츠를 79%까지 할인한다. 5일은 '쿨테크 데이’다. 쿨테크 이너웨어 2장 구매 고객에게 장당 5000원에 준다. 6일은 '캠핑 데이'다. '캠핑 에디션 티셔츠'를 온라인 단독 출시한다. 7일은 '쿨팬츠 데이'다. 온라인 단독으로 쿨진, 반바지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스파오는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을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캠핑할 때 유용한 대형 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여름철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정말 메리트 있는 가격에 내놓는다"면서 "고객 입장에서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일지 고민하며 준비한 프로모션인 만큼 스파오를 통해 많은 고객이 실속 있게 여름을 준비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스파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