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호중 열애’는 왜?” 김호중 영상 업로드 지연에 시청자 ‘분통’

문정선 이슈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시청자들이 항의에 나섰다. 지난 2일 방송에서 김호중이 부른 ‘열애’ 무대 클립본만 ‘사랑의 콜센타’ 공식 네이버TV에 올라오고 있지 않기 때문.

3일 오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김호중 열애’가 이름을 올렸다. 이는 지난 2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 김호중이 현역 가수 박구윤과의 대결에서 부른 곡이다.

이날 김호중은 승리를 작정한 듯 심금을 울리는 노래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문제는 방송 직후 다른 TOP7 멤버들과 현역7명의 무대 영상 클립본은 모두 올라왔으나 김호중의 ‘열애’만 올라오지 않고 있다는 점이다.

누리꾼들은 “김호중 열애 영상은 아예 없앴나요?” “김호중 열애 빨리 올려주세요. 눈 빠질 거 같아요” “김호중님 열애가 빠졌어요. 어찌된 일입니까” “다른 가수들꺼 다 뜨는데 김호중만 없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네이버 TV연예 코너 VLIVE 톡에서도 비슷한 반응들이 올라오고 있다. 누리꾼들은 “김호중 영상 안 올리는 이유라도 듣고 싶네요” “김호중 노래가 듣고 싶습니다” "김호중 열애 올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올렸다.

현재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측은 관련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