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주도 한 달 살기 공짜로 가능하다고? 제주맥주의 통큰 지원!

선소연 인턴기자



제주맥주(대표 문혁기)가 신개념 온택트(온라인을 통한 연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주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체험형 온라인 공간을 론칭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언택트(비대면)와 디지털 라이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제주의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지 못하는 현 시장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온라인을 통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해 제주맥주 브랜드 경험을 확장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체험형 온라인 공간은 “매일의 여행을 만든다”라는 컨셉 하에 순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무드에 따라 맥주와 어울리는 음악을 선택해 들을 수 있는 ‘제주맥주 뮤직 플레이리스트’ 서비스와 색다른 분위기 연출을 위한 맥주 관련 굿즈를 판매하는 ‘제주맥주 MD샵’도 운영한다.

신규 온라인 공간 론칭을 기념해 ‘제주맥주 한 달 살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총 4명을 선정해 제주에서의 한 달 살기를 위한 숙소와 렌터카, 항공권, 여행 키트, 방역용품 등을 전액 지원한다. 7월 23일 오후 4시부터 8월 6일까지 새롭게 론칭되는 웹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 달 동안 마음대로 제주살이를 하는 ‘유유자적 한 달 살기’, 제주맥주 양조장에서 근무하며 지내는 ‘일하면서 한 달 살기’ 두 가지 컨셉 중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작성 후 최종 인터뷰를 통해 각 컨셉 별 2명씩 총 4명이 선정된다. 최종 선발 인원은 8월 17일부터 9월 13일까지 한 달 동안 제주도에서 생활하게 된다.

(사진:제주맥주)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