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비큐 11000원에 치즈볼 2개 무료! 주문방법 어떻게?

선소연 인턴기자



BBQ(이하 비비큐)가 흥미로운 이벤트로 화제를 모으며 '비비큐 11000원'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올랐다.

비비큐는 지난 7일부터 BBQ 앱을 통해 주문할 경우 ID당 1회에 한해 황금 올리브 치킨 7천원을 할인해 11,000원에 제공하고, 여기에 치즈볼 2개를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가수 황광희가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서 비비큐 본사에 직접 방문해 윤홍근 회장과의 협상을 이뤄낸 결과다.

광희는 7일 달라스튜디오가 올린 유튜브 영상에서 시민들의 의견을 모아 비비큐 본사로 향했다. 본사에 도착한 광희는 직원들과의 만남을 거쳐 비비큐 회장과의 직접 협상을 진행했다.

18,000원인 황금올리브치킨을 ID당 1회에 한하여 한 마리에 11,000원에 판매하고, 가맹점에게는 부담이 없도록 한다는 내용이다. 여기에 네고왕 관련 할인 주문시 치즈볼 2알을 무료로 증정하는 조항도 담겼다. 이어 광희는 네고왕 BBQ편 조회수 500만회 달성시 광희를 비비큐 모델로 발탁한다는 조건도 붙여 협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BBQ 홈페이지)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