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디바' 티저 공개…신민아X이유영의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선소연 인턴기자



영화 '디바'(감독 조슬예)의 티저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10일 공개된 '디바' 예고편에는 신민아와 이유영의 연기 대결을 기대케 하는 영화 속의 장면들이 담겨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신민아)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CGV 페이스북에서 공개된 '디바'의 티저 예고편은 신민아의 화려한 다이빙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변 없이 금메달을 손에 넣은 이영과 노력에 비해 항상 그보다 뒤쳐지는 절친 수진(이유영)을 둘러싼 미묘한 간극은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그뿐 아니라 이후 두 사람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고로 이영이 몰랐던 수진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광기와 욕망에 둘러싸인 채 서서히 망가져 가는 이영의 모습은 신민아의 역대급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완전히 새로운 소재의 미스터리 스릴러 탄생을 예고한 '디바' 티저 예고편은 과연 이 균열의 끝에서 이영과 수진이 어떤 비극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실제 '디바'를 위해 고소공포증까지 극복한 각고의 노력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신민아와 이유영은 '디바'를 통해 인생 캐릭터 갱신은 물론이고, 배우로서의 새로운 모습으로 또 한번 연기 인생의 정점에 서게 될 예정이다.

(사진: ‘디바’예고편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