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413만 먹방 유튜버 ‘쏘영’, JTBC 新예능 ‘육자회담’ 합류...예능계의 샛별 ‘주목’

백승기 기자



배우이자 유튜버 한소영이 예능프로그램 ‘육자회담’에 출연한다.

소속사인 쇼와이 미디어측은 “현재 유튜브 채널 ‘쏘영’ (먹방ASMR/구독자 413만)을 운영 중인 한소영이 JTBC 예능프로그램 ‘육자회담’에 캐스팅됐다.

6명의 MC중 한 명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정보와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육자회담'은 고기 미·행(味·幸) 버라이어티를 표방하며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되는 고기에 대한, 고기에 의한, 고기를 위한 예능프로그램.

고기를 단순히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것을 넘어서 영양학, 인문학, 축산학 등을 바탕으로 고기에 대한 모든 것을 조명할 예정이다.

한소영을 비롯 이상민, 정준하, 돈스파이크, 강레오, 밥굽남등 이름만 들어도 고개가 끄떡 여지는 육식 강자 6명의 MC들이 고기에 대한 모든 것을 육향 넘치는 토크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한소영은 2002년 KBS 드라마 시티로 데뷔, MBC '네일샵 파리스', tvN '환상거탑', '잉여공주', MBC ‘화려한 유혹’, '아버님 제가 모실께요' 등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하였으며, 현재 MBC ‘찬란한 내 인생’에서 남지애역으로 출연 중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한소영은 꾸미지 않는 소탈함과 진정으로 음식을 즐기는 모습, 맛깔나게 먹는 모습을 보여준 덕에 불과 1년 8개월여만에 전 세계 구독자 413만명을 확보하였으며, 현재 예능과 광고계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육자회담’은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주)쇼와이 미디어)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