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강성민♥정아라, 9일 득녀…"산모·아이 건강"

선소연 인턴기자



배우 강성민 정아라 부부가 부모가 됐다.

10일 강성민 소속사 파크플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강성민 정아라 부부가 지난 9일 밤 득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산모인 정아라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다"면서 "강성민도 첫 딸을 얻게 돼 기뻐했다. 가족들 모두 좋아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성민, 정아라는 지난해 6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1년 6개월 동안 연애를 하며 사랑을 키워왔다. 지난 3월 정아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신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강성민은 1997년 그룹 우노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여러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입지를 굳히기도 했다. 지난해 '강태성'으로 활동명을 바꿨지만, 올해 다시 '강성민'으로 변경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8월 종영한 KBS 저녁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에 출연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강성민의 아내 정아라는 중앙대학교 무용학과 출신으로 배우로 활동했다. 드라마 '싸인' '유나의 거리' '별별 며느리' 외에 여러 작품에 출연했다. 또 단편영화 '우유시대'에도 출연한 바 있다.

(사진: 정아라 인스타그램)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