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리 전통주, 라이브 커머스에 등장하니 '완판'

유찬 기자

라이브 커머스 방송모습 /사진=aT

코로나19 장기화로 홈술·혼술(집에서 마시는 술·혼자 마시는 술) 인기가 높은 가운데 우리 전통주를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지난 1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1시간 가량 진행된 올해의 우리술 특집 1차 방송에서 누적 시청자 1만 명을 넘기고, 탁주부문 대상 수상작인 '대대포'가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고 18일 밝혔다.

방송에서는 유명 쇼호스트 송희영, 주류칼럼니스트 겸 교수인 명욱이 출연해 전통주의 양조과정, 어울리는 음식 등 제품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함께 특별할인과 구매고객 대상 증정이벤트를 진행했다.

2차 라이브 방송은 18일 오후 6시에 진행되며, 개그맨 박성광, 전통주갤러리 이현주 관장이 쇼호스트 송희영과 함께한다.

품평회 대통령상 수상작 '모월 인'을 비롯해 추석 차례주로 좋은 약·청주부문 대상 수상작인 '천비향'을 포함한 총 14종의 우리술을 판매한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